ch.cloud

그림 - 동물의 숲 팬타 본문

뭉게구름

그림 - 동물의 숲 팬타

정글구름 2024. 2. 10. 01:33
팬타 별로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두번이나 그린 ㅡㅡ;;

과정이.... 없다. 타임랩스 녹화버튼을 잘못 눌렀나보다 초중반 까지만 저장이 돼있고 끊겨있다가 극후반부 녹화 돼서 중간과정 사진을 못 올리게 됐음. 중간 중간 사진 찍는건 아무래도 집중하다보면 까먹는다거나 흐름 깨기 싫어서 잘 안하게 된다. 전에도 한 말이지만 뭐,,,,ㅋ

사실 너무 하기 싫었음 ㅋㅋㅋ 왜냐면... 팬타 안좋아하니까 ㅡㅡ;; 근데 스샷이 너무 청량해 보여서 선택해버림. 초반은 쉬웠다. 대강 하고 싶어서 그렇게 진행이 됐는데 대나무에서 막힘 ㅋㅋ 가장 많이 고생한게 대나무다. 차라리 죽순램프나 대나무 국수?템이나 대나무 의자 같은건 쉬웠다. 근데 배경의 대나무.... 여러그루다 보니 잎사귀도 엄청 많아 ㅡㅡ.... 대충 뭉개고 싶었는데 못하고 일일히 그림. 그나마도 미완성인데 여기서 그만두고 싶었음. 대나무 땜에 너무 하기 싫어져서 다른 그림 그릴까 엄청 고민함. ㅋㅋ 진도 안나가고 ㅋㅋ... 사람이 막... 예쁜 여인을 그리고 싶은거임 되게. 그래도 강제로 그리기 시작했다. 여태 그려왔던 것들 중에 가장 그리기 싫은게 나무가 됐음.. 정확하겐 잎. 사. 귀. ㅡㅡ

원랜 싸인만 박고 끝냈는데 날짜도 쓰게 됐다. 종이그림에는 그렇게 하고 있는데 글씨 쓰기가 재밌어. 이렇다 보니 그래픽에도 날짜 쓰게 됐음. 근데 쓰는게 맞는 것 같다. 좀 다소 거추장스러워도 내가 편함. 사진을 삭제하고 다시 저장하는 일이 종종 있는데 그래서 언제 그렸는지 확인하려면 프로크리에이트 들어가야 함. 종이그림은 답도 없지. ㅋㅋ

-프로크리에이트

'뭉게구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 - 프로크리에이트 - 현아  (0) 2024.02.20
그림 - 프로크리에이트 - 리사 로쉬  (0) 2024.02.18
그림 - 동물의 숲 찰스 2  (0) 2024.01.23
그림 - 동물의 숲 낯선고양이  (0) 2024.01.23
그림 - 무화과  (0) 2024.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