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cloud

그림 - 마카 - 히비키 료가 본문

뭉게구름

그림 - 마카 - 히비키 료가

정글구름 2023. 10. 5. 01:02






란마 1/2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란마같은데 료가도 너무 좋다. 한국판 성우 목소리도 엄청 좋았지만 료가가 되게 귀엽고 수줍음도 타고 ㅋㅋ 불쌍해 ㅋㅋㅋㅌ 세나를 향한 일편단심 멋진데 찐따미가 ㅋㅋㅋ....

스케치랑 펜선은 어제 했음. 어제 내로 완성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날짜까지 써놨는데 집게 찾느라ㅡㅡ 오늘 완성함. ㅂㄷㅂㄷ.....마카 색깔 ㅂㄷㅂㄷ.....

홀더샤프라는 아이템에 꽂혀갖고 샀는데 샤프심이 2B다. 그래서 엄청 진하다. 너무 진해서 스케치 할때 최악이다. 옅은 스케치가 안됨 ㅋㅋㅋ 지우개로도 깨끗이 안지워짐 ㅋㅋ.....ㅠㅠ 근데 샤프심이 통만 12개임. 언제 다 써 ㅠㅠ 지금 HB샤프심 검색중인데 역시 홀더샤프심은 비싸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