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공전자석
- 마카
- 오일파스텔
- 앵무새그림
- 팬아트
- 수채과슈
- 몬스터헌터
- 풍경화
- 다이어리 꾸미기
- 프로크리에이트
- 디에고 브란도
- 인물화
- 디저트 그림
- 다이어리꾸미기
- 고체물감
- 프로 크리에이트
- 정물화
- 짐승
- 다꾸
- 보석십자수
- 피포페인팅
- 다꾸 재료
- 공포
- 동물의숲
- 쿠죠 죠타로
- 다이소보석십자수
- 포니
- 죠죠의 기묘한 모험
- 주술회전
- 타블렛
Archives
- Today
- Total
ch.cloud
그림 - 프로 크리에이트 - 포니 2 본문
갑자기 실력이 엄청 좋아졌네. 원작과 비슷하기보단 게임 일러스트처럼 완성됐지만 무지 만족스럽다.
이런거 하나 만들려면 수십시간 들어가는데..... 그림이란건 시간이 너무 들어가니까 참 비효율적이다. 공들일수록 퀄리티가 올라가는 것 같은데 내가 그려온 그림들이 다 그렇지도 않다. 대충 슥슥했는데 되게 잘 되는 경우도 있고 엄청 시간 들였음에도 별로라서 정이 안가는 것들도 있다.
이건 처음부터 어려웠다.(사실 대체로 그렇지) 얼굴을 서너번 정도 다시 칠했다. 어느 정도 그려놓은 시점에선 머리카락 레이어가 날아갔다. 근데 차라리 나았다. 이런 저런 방법을 써도 머리카락이 마음에 안 들었었으니까. 브러쉬들을 테스트 해보며 머리카락을 완성시켰다.
모작 하다보면 관찰력이 많이 는다.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자세히 파악해야만 하니까 세밀히 보게 되고 내 뜻대로 안되면 짜증나면서 성격이 예민해진다. ㅡㅡ 왜 예술가들이 예민한지 납득해벌임.
예민해서 예술을 하는건가. 예술하다보니 예민해지는건가. 는 좀 헷갈린다.
내가 이걸 완성할거라곤 생각 못했어서 중간 그림 과정이 없다. 프크에서 타임랩스 가져왔다.
-23.06.18
'뭉게구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 - 오일파스텔 (0) | 2023.09.09 |
---|---|
그림 - 프로 크리에이트 - 포니 3 (0) | 2023.09.08 |
그림 - 프로 크리에이트 - 모노노케 약장수 (0) | 2023.09.08 |
그림 - 프로 크리에이트 - 수지 (0) | 2023.09.08 |
그림 - 프로 크리에이트 - 설리 (0) | 2023.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