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cloud

그림 - 프로 크리에이트 - 포니 3 본문

뭉게구름

그림 - 프로 크리에이트 - 포니 3

정글구름 2023. 9. 8. 19:35



포니만 몇번을 그리는 거야;; ㅋㅋㅋ

아 이거 그리는데 몸의 진액이 고갈되는 것 같았음. 완성해놓고 나니까 너무 뿌듯하고 흡족함. ㅋㅋ
사진 예뻐서 모작하겠다고 시작하긴 했는데 내가 간과한게 있었다. 투명한 안경테 ㅡㅡ..... 그려낼 자신이 없었다. 하얗게 칠해놓고 끝내야 되는지 아예 비워둬야 되는지를 한참 고민하다가 안그리게 됐는데 다시 마음을 다잡고 그려봤더니... 되네....? 내가 너무 어렵게 생각했었는데 되...네....?? ㅋㅋ 하지만 다음부터는 이렇게까지 공들이며 그리지 않겠다고 생각했는데 저번 포니 그릴때도 이 생각 한 것 같구만.

미술 제대로 배워본 적 없어서 그림 순서가 엉망진창이다. 밑색 까는 것도 이상 ㅋㅋㅋ 그리고 만화를 오랫동안 좋아해서 아무리 모작을 해도 만화 캐릭터 그리듯 눈을 크게 그리는건 습관이 됐다.


-23.06.24